PRESS

[추성훈] 추성훈 딸바보 “베이비 마사지, 딸보다 내가 더 행복” - 2013.04.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BONBOO ENT 작성일13-05-02 18:13 조회776회 댓글0건

본문

추성훈은 딸을 위해 마사지 자격증까지 땄다.
소문난 딸바보 추성훈은 4월 21일 자신의 블로그에 "베이비 마사지"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추성훈은 소파에 누워 어린 딸 사랑양의 다리를 주무르며 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두 번째 사진 속 마사지 후 환하게 웃는 추성훈과 딸 사랑양의 모습에서 행복함이 뚝뚝 묻어난다.
 
이와 함께 추성훈은 "시간이 있을 때면 꼭 베이비 마사지! 기분 좋아 보여서! 즐거워 보여서! 딸도 기뻐한다. 정말 기뻐하는 것 같다. 하지만 미안하게도 내가 더 기쁘다. 언제나 고마워. 베이비 마사지 자격증 따서 정말 다행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베이비 마사지는 영, 유아기에 있는 아기들의 건강과 성장발달 및 인격 형성에 도움을 주는 과정으로 최근 일본에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추성훈은 지난 2월 8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 와오라니족 아기를 안고 베이비 마사지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성훈이 게재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추성훈. 역시 딸바보", "딸 때문에 베이비 마사지 자격증까지 땄구나", "추성훈 딸 너무 귀엽다", "딸도 기쁘고 마사지 받는 아빠는 더 기쁘고", "파이터가 아니라 그냥 평범한 아빠 같네요. 하하하"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사진=추성훈 블로그)

[뉴스엔 이나래 기자] 이나래 nalea@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