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김동현] 김동현, 추성훈 소속사와 계약 '다양한 방송활동' - 2013.02.25

페이지 정보

작성자 BONBOO ENT 작성일13-05-02 17:28 조회1,291회 댓글0건

본문

'스턴건' 김동현(31, 부산 팀매드/㈜성안세이브)이 추성훈의 소속사 본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본부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동현과 추성훈의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스포츠매니지먼트사의 초석을 다질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국내 UFC 1호 파이터 김동현은 어느덧 UFC에서 11번째 경기를 치른다. 오는 3월 3일 일본에서 열리는 'UFC on FUEL TV 8' 대회에서 시야르 바하두르자다를 상대로 UFC 8승을 노린다.

동양인 중 UFC에서 10전 이상을 치른 선수는 김동현, 오카미 유신, 우노 카오루 등 손가락에 꼽을 정도다. 김동현이 세계적인 수준의 기량을 갖췄다는 것을 의미한다.

김동현과 추성훈은 과거부터 돈독한 정을 이어오고 있다. 과거에도 같은 매니지먼트사에서 한솥밥을 먹은 바 있다. 김동현은 추성훈이 지난해 2월 UFC 일본 대회에 출전할 당시 자청해서 훈련을 돕기도 했다.

올해부터 김동현은 KBS의 '출발 드림팀', MBC의 '세바퀴', 케이블방송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김동현은 롤 모델인 추성훈과 방송활동을 통해 격투스포츠를 대중들에게 알리겠다는 각오를 내비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격투기 뉴스, 신세기 격투스포츠의 길라잡이]
유병학 기자 (byeonghaks@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